경기도청·경기도의회, "2024 성탄 예배로 감사와 평화 전하다.

2024-12-20(금) 19:09
경기도청 경기도의회 2024 성탄감사예배 개최
경기도의회와 경기도청의 복음화를 위해 마련된 '2024 성탄 감사예배'가 12월 20일(금) 오전 11시 30분에 경기도의회에서 성대히 열렸다.

이번 성탄 감사예배는 경기도의회 기독의정회, 경기도청 기독선교회, 의정선교회의 공동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성탄절을 맞아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예배는 김승민 목사(부천 원미동교회)의 인도로 시작되었고, 누가복음 2장 8~14절 성경봉독과 곽라엘(소프라노 CTS. 찬양사역) 성도의 특별 찬송이 이어졌다.

설교를 맡은 박동찬 목사(일산 광림교회)는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를 주제로 한 설교에서, “예수님께서 이 땅에 빛으로 오셔서 우리의 어두운 삶을 밝게 하셨다”라며 그리스도의 빛과 평화를 강조했다. 그는 또한 “우리가 이 빛의 자녀로서 세상에 나아가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야 한다”라고 참석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지는 순서에서 조광택 목사(보배로운 예수 비전교회)의 광고와 서성란 목사(의왕 순복음교회)의 인사말이 참석자들의 마음에 감동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임다윗 목사(충만한 교회)의 축도로 예배가 은혜롭게 마무리되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라는 누가복음 2장 14절 말씀처럼, 참석자들은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며 감사와 다가올 새해의 소망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성탄 감사예배에는 경기도의회 기독의정회 회장 서성란 의원, 부회장 이인규 의원, 경기도의회 김선희 · 김철현 · 김재훈 · 윤태길 · 김옥순 · 박명원 · 정경자 · 김현석 의원 등이 참석했으며,
경기도청 기독선교회 회장 장영미 팀장, 부회장 이명기 팀장, 정유미 팀장 등이 함께 예배를 통해 성탄의 기쁨을 나누고, 경기도와 도민들에게 하나님의 평화가 함께하길 기도했다.
임성룡 ybcnews@ybcnews.co.kr        임성룡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와이비씨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YBCNEWS 홈페이지(http://www.ybc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editor@ybcnews.co.kr